퍼스널 브랜딩 지원


퍼스널 브랜딩 지원 사업을 통해 소상공인 경쟁력 강화에 이바지하고 있습니다.

Personal Branding Point

효과적인 퍼스널 브랜딩의 장점

    ─

· 지속적인 홍보효과(Long tail)


· 일방적 주입이 아닌 상호 소통과 교감


· 이용자의 시점에 의한 신뢰감 형성


· 기하급수적인 콘텐츠의 전파


· 이용자의 충성도 증가

Why Personal Branding

퍼스널 브랜딩을 해야 하는 이유

     ─

· 유료 광고 중단에 따른 광고 효과 감소 없이 
  축적된 컨텐츠로 지속적인 홍보 가능

· 고객에게 거부감 없이 친근하게 접근이 용이


· 비광고 영역의 명당 자리를 차지하고 홈페이지  

  의 명성을 꾸준히 쌓아나가기 위한 전략 가능


· 트래픽을 돈주고 사지 안더라도 알아서 흘러 들
  어 오게 끔 만들기 위한 전략 가능


· 검색 알고리즘에 맞는 콘텐츠 제작 용이

Long Tail Effect

퍼스널브랜딩 시간에 따른 효과

    ─

· 방문자 유입 (마케팅 기법 노하우 + 불특정 다
  수 + 타겟팅 고객)


· 네티즌 입소문 전파 (실질적으로 방문자에게 공감
  과 도움을 주는 글 게재


· 재방문 유도를 통한 효율적인 상품 및 브랜드 홍
  보 (소통을 통한 자연스러운 홍보효과)


· 상품에 따른 매출 향상 효과 발생 (신뢰를 바탕으
  로 거부감 없는 구매로 연결됨)



한국비즈지원협회 (KBSA) | 소재지 : (우 48475) 부산시 부산진구 범일로 146-1 진메디칼 빌딩 11층 (부산국제금융센터) 

사업자등록번호 : 652-17-00871| 대표전화 : 국번없이 1577-4154 | admin@kbsc1.com

Copyright ⓒ 2017 한국비즈지원협회 All right reserved

※ 한국비즈지원협회의 게시물을 무단 도용 시,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
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